Menu

Private Golf Key Travel

Royal Golf Club des Fagnes (Spa)

  • Creation

    1930

  • Architect

    Tom Simpson

  • Description

    18 Holes Par 72 - 6040 m

로얄 데 파뉘의 각 홀에는 매우 대조적이며 성향이 다른 두 개의 나인 홀이 있습니다. 숲에 위치한 전반 나인홀과 헤더로 둘러 싸인 후반 나인홀은 벨기에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 코스중 하나입니다.

스파는 자연적으로 치유되는 샘물로 여겨지는 유명한 치유의 미네랄 온천이 있는 벨기에의 지역 명입니다.

마을은 같은 이름의 미네랄 워터 생산지로도 유명합니다.

“스파”는 또한 매년 포뮬러 원 벨기에 그랑프리를 개최하는 스파 트랑코 서킷의 본거지 이기도 합니다.

이 지역에서 최소한 100 년 넘게 골프 코스가 있었지만 오늘 로얄 데 파뉘에서 진행되는 코스는 큰 비용으로 계획되었으며 화려한 스타일의 건축가 톰 심슨이 디자인했습니다.

1930 년에 새로운 코스는 원래 스파 코스의 부지였던 모래 언덕을 가로 지르는 9 개의 홀과 인접한 소나무 숲을 통해 새겨진 9 개의 홀로 새 단장이 되었습니다.

스파에서의 새로운 코스 오픈 후 프로페셔널 토너먼트로 인해 유명세를 떨치게 되었습니다.

많은 프로 골퍼들이 스파의 새로운 코스를 런던의 서쪽에 있는 멋진 히스 랜드 코스에 비유하게되면서 부터 파뉘는 « 벨기에의 서닝데일 »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헨리 코튼 (Henry Cotton)은 창립 기념 행사에서 « 나는 스파에서 골프 코스가 내가 본 유럽에서 최고 중 하나라고 생각하며  1, 2년 내에 유럽에서 가장 훌륭한 골프장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