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Private Golf Key Travel

Royal Golf Club du Hainaut

  • Creation

    1933

  • Architect

    Tom Simpson & Fred Hawtree

  • Description

    27 Holes / 18 Holes "Bruyère - Quesnoy" Par 72 - 5975 m / 18 Holes "Bruyère - Etangs" Par 72 - 6258 m / 18 Holes "Quesnoy - Etangs" Par 72 - 6089 m

로얄 에노 골프 클럽은 조용한 환경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멋진 골프장 입니다. (레제땅, 레브뤼에 & 르케스노이) 세개의 코스가 9홀로 구성되었으며 정밀도가 요구되는 도전해볼 가치가 있는 코스들입니다.

영국 건축가 인 톰 심슨은 많은 작품을 디자인했던 1930 년대에 벨기에의  안트워프, 파뉘 및 싸흐 띨멍의 로얄 트리오를 비롯해서 다양한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로얄 주뜨”의 첫 번째 전문가 인 찰스 워렌은 1933년 심슨이 18홀을 구성 할 때 도움을 주었습니다.

« 레 브뤼에 »와 « 르 케스노이 »의 9홀은 기린 숲 가장자리에 펼쳐지는 매력적인 홀 컬렉션을 구성합니다.

나무가 우거진 히스 랜드 지역은 정밀한 플레이에 프리미엄 요소를 둡니다.

소나무와 롤링 페어웨이를 따라가는 헤더의 줄이 심한것이 자연적인 장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레 브뤼에 » 에서 415 야드의 세 번째 홀과 티 샷 에서 그린까지 약간씩 거칠고 비틀린 투 샤터 , 그리고 « 르 케스노이 »의 340 야드 7홀과 페어웨이가 원래의 경기장에서 홀까지 거의 직각으로 기울어진 짧은 4번홀이 뛰어난 코스로 꼽힙니다.

마틴 호트리는 1990 년에 « 레 제탕 »이라는 세 번째 코스를 추가하여 27 홀의 매우 복잡한 코스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