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Private Golf Key Travel

St Andrews « Old Course »

  • Creation

    1552

  • Architect

  • Description

    18 Holes - Par 72 - 6 145 m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상징적인 골프 코스로 골프 발상의 메카라고 할수있습니다. 스릴켄 브릿지 (Swilcan Bridge)와 헬 벙커 (Hell Bunker)는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지만 올드 코스의 가장 큰 특징은 웅장하고 권위있는 명성에도 불구하고 모두에게 공개된 골프 코스로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골프장의 원조격인 세인트 앤드류스 올드 코스(파 72, 7115야드)는 옛 모습이 그대로 보존되어 골프 박물관을 연상시킬 정도이며 또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 토너먼트인 브리티시 오픈이 이곳에서 열리곤 합니다.

골프의 전설과 신비가 넘쳐 나는 올드코스는 본래 후반(인),전반(아웃) 각 11개씩으로 되어 있는 22개의 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한 홀을 마치면 골퍼들은 전 홀에서 두 클럽 이내의 곳에서 티업을 한뒤 다음 홀에서의 티업을 하는데 사용하기 위하여 홀아웃 하면서 한줌의 모래흙을 파가야 했습니다. 뒤에 로얄 앤 에인션트골프클럽으로 발전된 세인트 앤드류스골퍼회는 1764년 올드코스의 몇 개의 홀들이 너무 짧다며 통합하기로 결정한 뒤 22개의 홀로 구성되어 있던 올드코스를 현재와 같이 18홀로 변모시켰고, 그 후 18홀이 전 세계의 모든 골프 코스의 표준이 되었습니다.